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기업! 화제의 비즈니스!

일본 DM Award 수상작 소개

2011년도 일본의 총광고비는 약 5조 7천억엔이라고 하는데요. 이 중에서 DM(다이렉트메일)은 3,910억엔으로 전체 광고비에서 6.8%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면서도 다양한 디지털 광고나 프로모션 기법이 개발되면서 어떤 사람들은 이제는 DM은 한물 간? 수법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DM기법을 제대로 알지 못한체 무분별하게 사용해 왔기 때문에 그렇게 간주되어 질 뿐, 아직도 매우 유효한 수단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선전회의가 주최한 판촉/집개 미디어포럼 회장에서 올 해 일본 DM Award에 수상한 작품들이 전시되었는데요..

 

사진을 통해 전해 드리겠습니다..